넷마블, ‘마구더리얼’ 28일 공개서비스 전격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3-18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올해 온라인 야구게임 최대 기대작 가운데 하나인 ‘마구더리얼’의 서비스 시작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CJ E&M넷마블은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를 국내 프로야구개막 이틀 전인 오는 오는 28일에 전격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구더리얼은 ‘마구마구’의 개발사 애니파크가 토종기술력과 노하우를 총집대성해 개발한 리얼야구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라는 평가를 받으며 기대를 모아왔던 작품이다.

특히 이 게임은 언리얼 3엔진을 적용한 극사실적 그래픽 정규시즌모드인 ‘나만의 리그’도입 3대3 다대다모드 등 기존 온라인 야구게임에 없었던 최초의 요소들로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대표투수 류현진을 온라인 야구게임 최초로 단독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종민 넷마블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오랫동안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왔던 작품이었고 그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만큼 게임의 완성도면에서 세계 최고수준에 이르렀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며 “게임이 공개되는 28일 까지 ‘마구더리얼’에 대한 변함없는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공개서비스 임박과 궤를 같이해 프리(pre)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ma9re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