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신한금융투자 전국 동시 가두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05 11: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은퇴자산관리 서비스 '신한 Neo50 플랜' 출시와 효용을 알리기 위해 5일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강대석 사장과 임원, 본사와 전국 영업점 직원들이 함께했으며 출근길 전국 시도별 주요상권에서 '신한 Neo50 플랜'을 소개하는 리플렛을 배포하고 준비된 은퇴설계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여의도 거리에 나선 강대석 사장은 "은퇴 이후의 시간은 또 다른 인생의 시작이다"며 "평균수명 연장으로 준비된 은퇴 후와 준비 없는 은퇴 후는 너무도 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강 사장은 "'신한Neo50플랜'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맞춤형 은퇴자금을 준비해 활력 넘치는 인생2막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18일에 출시된 '신한 Neo50 플랜'은 활기찬 은퇴생활을 추구하는 새로운 50대의 새로운 50년을 위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식·선물·옵션 편입을 금지하는 은퇴전용계좌, 나만의 은퇴준비현황을 진단하고 설계해주는 은퇴진단 설계프로그램, 절세형, 투자형 등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는 서비스 등 신한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신한 Neo50 플랜'을 통해 월지급 상품에 가입하면 월지급금 6%, 거치식 4.5%, 적립식 4%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거치식 1000만원, 적립식 월 20만원 이상 가입자가 대상이며 6월 말까지다. 아울러 북유럽 크루즈·동남아 클럽메드 여행권, 스타벅스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말까지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