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오케스트라 초청 봄맞이 ‘감동콘서트’개최

삼성디스플레이가 지난 24일 천안 예술의전당에서 성무용 천안시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임직원 가족 등 1600여 명을 초청해 ‘봄맞이 감동콘서트’를 개최했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지난 24일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단지가 자리한 천안 지역에는 올해 탄생 200주년을 맞이한‘오페라의 황제’ 베르디의 ‘개선 행진곡’과 정상급 성악가들의 아리아가 울려 퍼졌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날 천안 예술의전당에서 성무용 천안시장을 비롯해 지역주민 임직원 가족 등 1600여 명을 초청해 ‘봄맞이 감동콘서트’를 개최했다.

마에스트로 함신익이 이끄는 오케스트라 연주에 테너 박현재(서울대 음대 성악과 교수)·소프라노 이명주(오스트리아 린츠 극장 주역가수)의 감동적인 아리아가 더해져,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봄밤의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베르디의 오페라 ‘라트라비아타’로 친숙한 ‘축배의 노래’를 비롯해 학창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가곡과 연주곡들이 관객들로부터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피아니스트 박에스더·클래식 기타리스트 전장수가 무대에 올라 오케스트라와 멋진 협연을 선보였다.

삼성디스플레이는 공연에 앞서 천안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전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방을 운영해 가족단위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안찬영 삼성디스플레이 인사팀장(전무)은 “지역사회와의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민들과 임직원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