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슈피겐SGP] |
슈피겐SGP는 14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함께 갤럭시S4용 액세서리 구매 시 갤럭시S4 할부원금을 최대 4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4용 ‘네오하이브리드’, ‘슬림아머’ 케이스 2종과 액정보호용 강화유리 ‘글라스tR 슬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갤럭시S4의 할부원금을 20~4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슈피겐SGP의 갤럭시S4용 행사 제품 구매 시 액세서리 1개당 1장의 스크래치 쿠폰이 함께 배송된다. 최소 84%의 확률로 20만원, 25만원, 35만원, 40만원 총 4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구매 금액의 30%를 네이버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어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100%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기기변경 할인이나 약정할인, 제휴할인, 가족간 결합할인, 중고폰 보상 등 통신사가 제공하는 모든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된다. 단 당첨된 할부원금 할인 쿠폰은 KT를 통해 갤럭시S4를 구매할 경우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샵N(shop.naver.com/spigen)과 티켓몬스터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를 통해 진행된다.
김지영 슈피겐SGP 마케팅 팀장은 “슈피겐SGP와 네이버, 티몬이 함께하는 ‘갤럭시S4 출시기념 특별기획전’은 액세서리를 먼저 구매하게 되면 기기의 가격을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행사” 라며 “갤럭시S4를 당장 구매하고 싶지만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