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끼 넘치는 대학생 모여라"…루이지엔 3기 모집

<사진=루이까또즈 제공/루이지엔 2기 프로필 사진>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루이까또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루이지엔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3년째를 맞는 루이지엔은 다양한 문화체험과 해외 리서치 탐방 등을 지원하는 행사로 루이까또즈의 대표적인 '영타깃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매년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데 1기 웹진 기획, 2기 영상 제작, 올해 3기는 '사진'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대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낀 트렌드 전반의 콘텐츠를 모아 포토북을 제작할 예정이다.

루이지엔 3기로 선발되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월 1회 소정의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 등이 제공되며, 매월 다양한 브랜드 문화활동 체험과 해외 트렌드 리서치 탐방을 떠날 수 있다. 또 우수 활동자는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모집 분야는 에디터·포토그래퍼·그래픽디자이너 등이다. 해당 분야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2년제 이상 대학생(7학기 이내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6월 6일까지 루이까또즈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 후 참가 지원서와 미션 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친 후 6월 내에 발표될 예정이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마케팅본부장은 "루이지엔은 경쟁이 아닌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명품 대외활동으로 입소문이 나있다"며 "형식적인 대학생 아이디어 그룹이나 서포터즈들과 달리 브랜드와 함께 하는 '동반자'라는 인식이 강한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젊은 인재들이 글로벌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