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NH농협증권은 증권거래를 하는 동시에 NH농협은행의 금리와 카드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는 '에셋(Asset)통장'을 농협은행과 지역농협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에셋통장'은 NH농협은행과 NH농협증권의 복합금융상품으로 하나의 통장으로 증권매매와 은행거래가 가능해 NH금융지주의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증권거래와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알뜰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은행에서의 금리(최대 연 3.2%) 우대와 현금입출금기(CD·ATM) 등 금융수수료 할인은 물론 NH농협카드 소지 시, 주식거래 실적에 따라 채움포인트 자동 적립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NH캐피탈과 연계해 스탁론 시장에서 고금리 기조를 한 단계 낮춰 4%대의 낮은 수수료율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에셋통장'은 증권전용통장으로 매매수수료율은 홈트레이딩시스템(HTS)과 웹트레이딩시스템(WTS) 뿐만 아니라 '채움S'의 스마트폰 전용 프로그램을 통한 주식 거래시 0.013%로 인하해 고객들은 업계 최저수준의 수수료로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상품 개설은 NH농협은행 및 지역농협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오는 9월 말까지 은행에서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참여신청을 한 고객에게는 3개월 동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용(대출) 이용 시 추가로 3개월간 무료수수료를 제공하여 최대 6개월간 주식 및 선물옵션 매매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제휴은행에서 개설한 계좌를 보유한 고객 중 타사 대체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농촌사랑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러한 다양한 혜택을 가진 '에셋통장' 실적은 NH농협금융지주 출범 이후 지난주 초까지 808억원에 육박한다. 최근에는 NH농협증권이 복합상품판매 홍보 및 강화를 위해 신사업프로모션팀을 상품구성인력으로 재구성했고 상품에 대한 적극적 홍보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고객서비스를 추진하기로 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지원센터(☎ 1544-428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인기 기사]
- ▶'이민정의 남자' 이병헌 "결혼준비?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겠 다"
- ▶검찰, '추징급 미납' 전두환 자택에 한밤의 기습…고가 그림 압수
- ▶'슈스케5' PD "'악마의 편집'은 올해도 계속된다"
- ▶김종국 "탕웨이 런닝맨에 초대…"
- ▶장이머우 감독 “문화 수준을 높이는 것이 부패척결보다 중요”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