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가족, 연인 위한 5종 패키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8-26 16: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선선한 가을 바람 맞으며 하이원에서 일상탈출"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 최흥집)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가을 패키지 5종'을 내달 1일부터 11월28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트리플룸이 포함된 ‘하이원 7스탬프 투어 패키지’는 프론트에서 제공하는 패스포트를 가지고 운암정, 마운틴 탑 레스토랑 등 하이원 명소 7군데를 찾아다니며 스탬프를 모아오는 고객에게 하이하우 대형인형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가을여행을 위한 안전, 문화, 역사 체험학습이 가능한 '우리가족 하이원 가을여행기 패키지'도 선보인다. 4인용 호텔 패밀리룸 1박에 국내 최초 안전체험테마파크인 365세이프타운(태백), 고생대 퇴적지층 위에 건립된 고생대 자연사 박물관(태백)의 입장권과 함께, 태백 레이싱파크의 카트 및 ATV 50% 할인권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여름 인기를 끌었던 ‘인디언 캠프 패키지‘도 가을까지 연장돼 진행된다. 이 패키지는 4인용 호텔 패밀리룸 1박에 텐트와 그릴 등이 포함된 인디언캠프 이용권이 제공되며,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소프트원반 등 가족놀이용품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아이들을 위한 ‘하이하우 캐릭터 룸 패키지’도 제공된다. 스위트 객실에 조성된 하이하우 캐릭터룸에는 벽, 천장 등을 대형 스크린으로 만들어 주는 스토리빔이 기본 세팅되어 있으며, 알록달록 어린이 소파, 도미노와 블록용품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와 용품들로 가득하다.

아울러 연인과 함께 가을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2013 가을은 사랑을 싣고’패키지도 있다. 스카이라운지 23층 라비스타에서 호수공원의 음악분수를 보며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 잊지 못할 가을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하이원 관계자는 "모든 패키지 이용 시, 수영장 2인 입장권과 동반자 할인권(30~50%), 조식 할인권(20%), 관광곤돌라 할인권(30~50%) 등이 제공된다"며 "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14만9000원부터 최대 24만9000원이며, 예약은 상품에 따라 하이원리조트(1588-7789)와 인터넷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