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영상 부문과 온라인 캐릭터 디자인 등 총 두 가지 응모 분야에는 총 124개 작품이 접수됐고, 온라인 공개 투표와 1,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19점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에는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경영을 생동감있게 잘 풀어낸 윤태현 외 2인으로 구성된 ‘Five Teeth’팀의 UCC 작품 ‘시크릿 넘버 5’가 선정됐다.
UCC 동영상 부문 금상에는 정원호 외 2인으로 구성된 ‘닭갈비파워’팀의 ‘별다른 걱정 없다’가, 캐릭터 부문 금상에는 임주연의 ‘라이와 나우’ 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 1팀은 상장 및 상금 300만원, 금상은 각 부문 1팀에게 각각 상장과 상금 150만원, 은상은 각 부문당 1팀에게 상장과 상금 100만원, 동상은 각 부문 3팀에게 상장과 상금 50만원을 시상하게 된다. 이 외 특별상과 입선 등 총 19작품에 대해 총 1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시상식은 오는 12일 라이나생명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UCC·캐릭터 공모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nasns)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linasns)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