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실제 광대역 LTE-A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신의 사연을 간략하게 적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를 들어 "스키장에서 광대역 LTE-A로 영화를 본다. 나에게 광대역 LTE-A는 영화관이다"와 같이 짧은 스토리를 적으면 된다.
이벤트 참여는 다음달 15일까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아이폰5s, 스키장 시즌권,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21~22일 서울 강남과 홍대 인근에서 진행된 '우리들의 광대역 이야기' 게릴라 이벤트는 24일 서울 명동에서 다사 한번 있을 예정이다. 참여 고객은 현장 추첨을 통해 닥터드레 헤드셋, 스키장 리프트권, 스마트폰 장갑 등 깜짝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및 KT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훈주 KT T&C부문 IMC담당 상무는 "KT 광대역 LTE-A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혜택들을 실제 고객 관점에서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광대역 LTE-A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2/23/20131223133359646638.jpg)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