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레이크뷰' 3월 분양


아주경제 권경렬 기자 = 중흥토건은 오는 3월 광주·전남 혁신도시 B15블록에서 '중흥S-클래스 레이크뷰'를 신규 분양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14개동, 총 993가구(전용면적 72~84㎡) 규모다.

혁신도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하고 단지 전면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호수조망 및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국전력공사 등 총 16개 공공기관이 이전해 오는 광주·전남 혁신도시는 전국 혁신도시 가운데 가장 많은 공공기관이 이전한다. 이전 예정 인원(6627명)과 향후 혁신도시 내 목표 인구(약 5만명)도 전국 최대 규모다.

현재 혁신도시 내에는 우정사업정보센터(2012년 12월)와 농수식품공무원교육원(2013년 12월)이 이전을 완료한 상태다. 올해에는 한국전력공사 등 총 11개 공공기관이 이전이 예정돼 있다. 상반기에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한국콘텐츠진흥원·국립전파연구원·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4개 기관, 하반기에는 한국전력공사·한전KDN·한전KPS·전력거래소·한국농어촌공사·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학연금공단 등 7개 기관이 사옥 공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할 계획이다.

광주·전남 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레이크뷰는 단지 서쪽 맞은편에 한국전력공사가 위치하고 우정사업정보센터·한전KDN·전력거래소·한전KPS 등의 이전기관이 가까운 직주근접 환경을 갖췄다.

또 혁신도시 내 중심상업지구와 바로 인접해 있어 쇼핑·외식·금융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고, 초‧중‧고 학교부지가 도보 통학권 내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전면으로는 중앙호수공원이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과 호수조망을 누릴 수 있으며 산책·조깅 등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도 좋다.

중흥토건은 올해 광주‧전남 혁신도시 중흥S-클래스 레이크뷰 993가구 분양을 시작으로 향후 2개 사업지에서 신규 분양을 진행할 계획이다. (062)364-000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