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돌' JJCC, 팬들 위한 특별 이벤트 개최… 밀착 소통

JJCC [사진 제공=더잭키찬그룹코리아]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성룡돌’ JJCC(더블JC)가 이색 팬서비스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달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식 데뷔한 JJCC는 진심어린 격려와 응원으로 힘이 되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일명 ‘두근두근 심장어택 이벤트’를 개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공개 방송, 게릴라 콘서트, 팬 미팅 등 각종 현장에서 팬들이 직접 촬영해 카페에 게시한 사진 중 가장 인상적인 사진을 선별, 해당 사진을 올린 팬에게 깜짝 모닝콜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가장 활발하게 카페 활동을 하고 있는 팬들을 선정해 멤버들과 함께하는 채팅이벤트로 교감을 나누는 등 팬들과의 밀착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주)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이제 막 첫걸음을 내민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들에게 보답하고자하는 의미로 작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다음 이벤트는 멤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식사이벤트”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세계적인 액션스타 성룡의 첫 번째 K-POP프로젝트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JCC는 데뷔곡 ‘첨엔 다 그래’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