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 ‘레전드 오브 워 파트 2’ 시작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택, 이하 하이원ENT)는 모바일 MMORPG ‘레전드 오브 워’의 콘텐츠 및 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워진 ‘레전드 오브 워 파트2’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콘텐츠 뿐만 아니라 시스템까지 새롭게 추가해 이용자들의 편의와 재미까지 동시에 업그레이드 했다.

먼저 이전에선 볼 수 없었던 ‘경매장’ 시스템이 추가된다. 경매장 시스템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매매할 수 있는 거래소로, 엽전, 원보 등을 통해 보다 쉽게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다.

길드 간의 전쟁 재미도 높였다. 추가되는 ‘길드영지쟁탈전’은 전쟁에서 승리한 길드 참가들이 일정 기간 동안 해당 영지까지 보유하고 경험치도 쌓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 ‘레전드 오브 워’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인 미인펫이 추가된다. VIP 전용 미인펫인 ‘항아’가 새롭게 선보이며, 미인에게 장착 가능한 ‘신물’ 아이템도 업데이트해 더 높은 경험치를 쌓을 수 있게 했다. 최고레벨도 현재 80레벨에서 100레벨로 높였다.

이밖에 하루 3회 진행하는 호송퀘스트와 광물수집, 캐릭터의 속성을 강화하는 비승 시스템, 몬스터, 월드보스, 탈것 등 더욱 풍성해진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더욱 새로워진 ‘레전드 오브 워 파트2’는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5N6Recx7)와 T스토어(http://tsto.re/0000656706)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