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야 코리아의 신제품 RAMIYA-R1은 간편한 기능에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전자담배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로 구성됐으며, 한 세트에 배터리 2개가 있다.
전자담배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작은 스크래치들이 눈에 잘 띄지 않고 지문이 쉽게 남지 않는 재질을 채택해 더욱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간편한 5핀 USB 케이블 충전 방식을 적용하고 버튼 부 옆에 충전 단자가 있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배터리 부분에는 특수 도금 처리를 하여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한다. 배터리 버튼 부가 곡선인 일자모양에 살짝 돌출된 상태로 출시되어 버튼 터치감 또한 좋다. 배터리 옆 라인에 3개의 LED 램프로 배터리 충전시기를 쉽게 확인이 가능하여 간편한 기능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을 때 버튼 부를 5번 연속으로 누르면 잠금 모드로 불필요한 전력소모를 줄여주며 다시 버튼 부를 5번 연속으로 누르면 제품 사용을 시작할 수 있다.
라미야코리아 관계자는 “제품 개발뿐만 아니라 신규 액상 출시에도 노력을 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꾸준히 신규 액상을 출시할 것”이라면서 “신규 향료 개발에도 노력을 가하고 있으며 조만간 프리미엄 향료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미야 코리아는 계속해서 늘어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업을 성공 확장하고자 라미야 공식 대리점 모집에 나섰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라미야 본사(1688-921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라미야 프리미엄 향료는 전국 라미야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대리점 방문 시 무료 시연도 가능하다. 라미야 코리아의 신제품 RAMIYA-R1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자담배 브랜드 라미야 코리아 홈페이지(www.ramiy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미야코리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