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퍼펙트월드 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13일, ‘소오강호 온라인’의 첫 오픈형 테스트를 13일과 14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오강호 온라인’의 오픈형 테스트는 13일과 14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총 14시간 동안 실시한다.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사이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콘텐츠, 화려한 스킬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 기존의 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지난 31일 티저사이트 오픈부터 홈페이지에 다수의 시네마틱 영상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원작으로 기대받는 게임성 외에도 안정적인 게임 운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다운노두(多愪䛝杜)’, ‘두근두근(㤱僅逗近)’, '어시수투(于侍手㪗)’ 등의 사자성어 이벤트는 이번 첫 오픈형 테스트 전부터 재치있는 뜻풀이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오픈형 테스트 첫 날인 8월 13일(수) 오후 9시부터 10시 사이에 진행되는 ‘육십분간 (勠十賁衎)’ 이벤트는 접속만 하더라도,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 총 24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지난 12일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중국 본사에서도 한국 서비스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진행되는 만큼 테스트 준비에 전 직원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라며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약속 드리며 보내주신 성원에 꼭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