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AG기념 국제학술대회조직위원회 인천지역 사회소외계층 초·중·고 학생에게 개막식 입장권 지원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 AG기념 국제학술대회조직위원회 인천지역 사회소외계층 초·중·고 학생에게 개막식 입장권 지원[사진제공=경인교대]

경인교육대학교(총장 이재희), 한국체육학회(회장 전병관),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지난 8월 20~22일에 공동으로 주최한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1988서울올림픽대회기념 국제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나서 국제학술대회의 교육적 의미를 살리기 위해 인천지역 사회소외계층 초·중·고등학생들에게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개막식에 참석할 수 있도록 1,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였다.

16일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회의실에서 경인교육대학교 이재희 총장, 한국체육학회 전병관 회장, 한국체육학회 박주한 수석부회장, 경인교대 고문수 교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흥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입장권 전달식을 가졌다.

국제학술대회 조직위원회 위원장인 경인교대 이재희 총장은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개막식 입장권을 인천지역 사회소외계층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전달하여 스포츠를 통한 각국의 우정과 화합을 현장에서 직접 느끼고 하나 되는 아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스포츠 꿈나무들이 희망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다.

이에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전흥윤 사무처장은 “사회소외계층 중 초·중·고 스포츠 꿈나무들에게 전달하여 스포츠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