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할리데이비슨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는 예비 및 신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을 위한 완벽 가이드북 ‘웰컴북’의 세 번째 개정판 ‘시즌3(Welcome Book: Season 3)’를 발간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첫 발행된 ‘할리데이비슨 웰컴북’은 브랜드에 처음 입문하는 라이더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터사이클 라이딩에 대해 막연히 높게 형성되어 있는 심리적 진입 장벽을 낮추는 기재로 활용되기 위해 기획됐다.
‘웰컴북’은 영업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재발행 요청을 받았으며 2012년에는 총 40페이지의 시즌 2, 2014년에는 콘텐츠 증설 작업을 통해 총 48페이지의 ‘시즌3’를 발행하게 됐다고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설명했다.
웰컴북: 시즌3’에는 예비 라이더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왜 할리데이비슨을 좋아하십니까’와 같은 기존 라이더들의 미니 인터뷰 기사가 추가 되었으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로 달리기 좋은 라이딩 코스와 맛 집을 소개하는 코너도 신설됐다.
‘웰컴북: 시즌3(Welcome Book: Season 3)’는 현재 예비 및 신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무료 제공되고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harley-korea.com)를 통해서도 해당 콘텐츠를 PDF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상범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마케팅 총괄 차장은 "다양한 콘텐츠로 더욱 탄탄해진 ‘웰컴북: 시즌3’가 할리데이비슨을 처음 접하는 이들에게 완벽 가이드 역할을 했으면 한다"며 "웰컴북을 비롯, 할리데이비슨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순간부터 최고의 경험(Premium Experience)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국내 유일의 할리데이비슨 정기 소식지 △타임투라이드(Time to Ride), 다양한 정비팁(Tip)을 문답식으로 담은 △테크북: 닥터할리(Doctor Harley), 전국 라이딩 투어 가이드 △할리로드(Harley Road) 등의 도서를 발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