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평, 연말 특별이벤트 1천 만원 경품 행사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이 연말 특별이벤트로 1천 만원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라진 엄마들을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연말 특별이벤트는 간단한 OX 퀴즈만 풀면 1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사평은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한국어교원자격증, 학사학위 취득을 희망자, 경력단절 여성 등 많은 학습자들이 공부도 하고 선물도 받아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1명)이 지급되며, 그 외 백화점 상품권 50만원(2명), 휴롬원액기(3명), 로봇청소기(3명), 랑콤화장품세트(5명)가 제공된다. 또, 1천명을 추첨, 투썸플레이스 카페라떼를 제공하는 등 총 1천 만원 이상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한사평 수강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현재부터 2015년 1월 7일까지 한사평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1월 12일 한사평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별도로 연락해 당첨사실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학점은행제 대표 온라인 교육기관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은 사라진 엄마들을 찾아라 이벤트 외 2015년 1학기 첫 개강 할인, 15주년기념 고객감사 할인 등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5년 1학기 개강은 1월 6일이며, 현재 수강신청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한사평 홈페이지 또는 전화(1544-9007)로 하면 된다.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