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미리보기-오늘 뭐 볼까?] 숨 막히는 보컬 대결 '신의 목소리'부터 더위 날려줄 쿨남쿨녀의 시원한 토크 '라디오스타'까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5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2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수요일인 오늘(25일)은 KBS2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 SBS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 '황금어장 라디오스타'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서울특별시 은평구편!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동네스타 전국방송 내보내기'에서 이수근은 서울 은평구를 찾아간다. 은평구의 흥이란 이런 것이다? 속옷가게 사장님부터 동네스타로 소문난 그릇가게 사장님까지. 화끈한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고개 숙인 케이윌, 이대로 탈락?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에서는 노래하는 선생님 이후률과 록생록사 윤도현의 숨 막히는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2승을 노리는 소울킹 방효준과 고개 숙인(?) 케이윌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른 더위를 날려줄 연예계 대표 쿨남쿨녀의 시원한 토크!
'보컬 전쟁: 신의 목소리'와 동시간대 방송되는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79회는 '어디서 쿨내 안나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자칭 배우계 김구라! 진짜 쿨한 뇌섹남 하석진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쏘 쿨~'한 연예계 대표 엄친아 김지석, 그리고 성격까지 쿨한 패션계 센언니 한혜연과 명품 몸매 1인자! 쿨시트의 정석 한혜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