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능 대비 특작 영어독해 모의고사 출간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영어영역 1등급 대비 EBS 비연계 모의고사 교재 '특작 영어독해 모의고사'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수능 영어 영역의 난이도가 낮아지면서 변별력을 높이기 위한 고난도 문제로 수험생들의 당락이 결정되고 있다. 이에 따라 특작 영어독해 모의고사는 수능에서 30% 이상 차지하는 EBS 비연계 지문 및 고난도 문항을 대비할 수 있는 교재로 영어 영역 1등급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의 지문과 적중률이 높은 엄선된 문제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학생들의 효과적인 어휘, 구문 학습을 돕기 위해 모의고사 각 회마다 주요 어휘 리뷰 테스트를 수록했으며 최종 마무리 코너에는 정확한 독해와 어법성 판단 문제를 대비해 22개의 수능 빈출 구문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다.

해설지에 문제의 원문과 해석을 한 번에 배치해 학습 편의성을 고려하고 명쾌한 문제 풀이 전략과 오답 분석 및 구문 정리로 효율적인 독해 학습을 돕고 있다.

이지욱 좋은책신사고 영어본부 부서장은 "수능 영어 영역의 난이도가 낮아지면서 변별력을 높이기 위한 EBS 비연계 고난도 문항에서 점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 평소 난이도 높은 지문과 유형에 대비해 EBS 간접 연계 문항을 다양하게 경험하면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고 익숙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