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코리아, 놀이학습교구 펄러비즈 전문 강사 세미나

[사진제공=벤타코리아]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벤타코리아는 펄러비즈의 공인 인증 전문 강사인 PBI(Perler Beads Instructor)를 배출하는 국내 최초의 펄러비즈 세미나를 다음달 2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세미나는 펄러비즈의 국내 활성화 및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코자 기획됐다. 펄러비즈 PBI 세미나를 수료한 참가자는 미국 펄러비즈가 인정하는 정식 PBI(Perler Beads Instructor) 인증서를 발급받게 된다. 이후 펄러비즈 전문강사로 수강생을 모집해 강의하고, 그들에게 미국 펄러비즈가 인정하는 인증서를 대신 발급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50만원 상당의 펄러비즈 제품과 함께 가맹비 없이 정품 펄러비즈도 공급받을 수 있다.

참가 자격은 제한이 없어, 펄러비즈 강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홈페이지(http://www.perlerbeads.co.kr/)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dh.yu@venta.co.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오는 21일까지다. 참가자 선정은 내부 심사를 통해 개별 통지된다.

펄러비즈는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대표적인 놀이학습용 교구로, 5mm 크기의 원형 비즈를 이용해 점, 선, 면, 그리고 입체의 다양한 형태로 아이가 직접 디자인하면서 설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