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인기 호텔 1000여곳, 최대 77% 할인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전 세계 인기 호텔 954곳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글로벌 호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예약은 10월 31일까지, 여행 기간은 12월 4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미국의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로마, 호주 시드니, 일본 도쿄, 대만 타이페이, 태국 방콕, 필리핀 세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디브 등 주요 도시 및 서울과 제주의 호텔이 포함됐다. 

런던의 슬론 스퀘어 호텔은 40%, 두바이의 힐튼 가든 인 두바이 몰 오브 디 에미레이트는 45%, 태국 방콕의 라마다 플라자 방콕 메남 리버사이드는 65%, 앙코르와트로알려진 캄보디아 시엠립의 레 방부 럭셔리 호텔은 75%까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발리의 비세사 우붓, 쿠타 파라디소 호텔, 골드코스트의 제나두 메인 비치 리조트, 푸켓의 데와 나이 양 비치 푸켓, 마지 디자인 호텔 바이 칼리마, 리비에라 마야의 호텔 마리나 엘 시드 스파 앤드 비치 리조트 등 휴양지의 호텔들은 45~70%까지 할인해 준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호텔 예약 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할인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