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맘앤톡, ‘부모 공감교육’ 특강 실시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등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www.momntalk.com)’은 자녀의 뇌를 성장시키고 잠재력을 깨우는 데에 도움을 주는 ‘부모 공감교육’ 특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연세대학교 연합신학대학원 교수이자 동 대학 상담 코칭지원센터 소장을 맡는 상담 코칭 전문가 권수영 교수가 맡는다.

권 교수는 특강에서 자녀교육에 답이 보이지 않는 사례들을 들어 ‘인성교육이 잘 안 되는 진짜 이유’, ‘아이가 창의력이 없는 진짜 이유’, ‘대한민국 중2병이 생긴 진짜 이유’, ‘아이들이 공부를 안 하는 진짜 이유’, ‘부모가 아이를 학대하는 진짜 이유’를 설명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자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공감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강은 10월 24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서울 구로동 비상교육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23일까지 맘앤톡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원은 선착순 70명, 참가비는 2000원이다.

이수현 맘앤톡 운영자는 “공감능력이 떨어지는 부모는 아이가 가진 잠재력을 깨우기 어렵다”며 “자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할 때 아이의 뇌가 이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공부는 물론 원하는 분야에서 열정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