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홈케어 서비스’ 온라인쇼핑몰 '11번가'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의 홈케어 매니저가 한 가정의 에어컨을 청소하고 있다. [사진=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생활용품업체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가 온라인쇼핑몰 ‘11번가’ 론칭을 기념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한다.

9일 한경희생활과학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이달 25일까지 11번가에서만 단독으로 실시된다. 해당 기간 동안 홈케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30%할인 쿠폰과 더불어 최대 51%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상품 구매 후 생활플러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한경희 핸디스팀 (HS-101Y) 청소기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경희 핸디스팀은 100도의 고온스팀의 강력한 분사로 찌든 때는 물론 집안 구석구석 살균청소가 가능한 스팀청소기다.

이번에 11번가에 입점한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는 △에어컨·세탁기·비데 분해 살균 가전클리닝 △비둘기 배설물 청소 & 퇴치 △베란다·벽지·실리콘 곰팡이 방지 시공 서비스 △보일러 배관 청소 △미세먼지 차단 및 친환경 방충망, 외풍 차단 시공 서비스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윤채 한경희생활과학 홈케어사업부 팀장은 “맞벌이 등으로 청소할 시간은 부족해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며 “한경희 홈케어 서비스를 통해 더욱 쾌적한 집안 환경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