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제품등록'하면 무상 AS 6개월 늘려준다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생활가전업체 쿠쿠전자가 오는 28일까지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을 연장 해주는 ‘쿠쿠 제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품등록 이벤트는 쿠쿠전자의 제품을 구입 1년 이내에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 및 등록하면 무상으로 AS 기간을 6개월 연장하고 추가적으로 경품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이사철을 앞두고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등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AS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쿠쿠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제품등록하기’ 메뉴를 통해 제품 등록만 하면 된다. 정수기, 밥솥, 공기청정기 등 구입한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무상 AS기간 6개월 연장 인증번호가 발급되며 이를 쿠폰에 기입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더불어 제품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돼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는 쿠쿠몰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냄비 프라이팬 세트 또는 보온포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제품을 등록한 고객은 연 2회 특별 프로모션, 비정기적인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끊임없는 혁신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는 쿠쿠가 소비자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 AS 연장을 비롯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