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출연…임재욱과의 20년 우정 고백

[사진=신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이동건이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에 출연했다.

이동건은 최근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종영과 함께 로맨틱 사극 ‘7일의 왕비’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이런 대세 배우 이동건이 5년만의 컴백을 앞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에 우정 출연하게 된 것.

이동건은 가수로 데뷔했던 고교 시절부터 가수 포지션 임재욱과 인연을 맺은 절친한 형, 동생 사이로 알려졌다.

포지션 6집 타이틀곡 ‘하루’의 뮤직비디오 출연과 수록곡 ‘Friends’를 같이 부르는 등 깊은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또한 포지션 임재욱 역시 이동건 일본 팬미팅에 게스트로 참여하는 등 지난 20년간 서로의 자리에서 응원해온 관계다.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 제작진은 “배우 이동건의 출연분은 5화와 6화를 통해 공개된다. 이동건의 냉철하고 진심어린 조언으로 자극을 받아 지독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가수 포지션 임재욱의 에피소드를 담아냈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지션의 12가지 아이러브유’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정오에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동건이 출연하는 5화는 11일 정오에 방송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