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타' 아연, '강남미인' OST 참여…임수향 마음 담은 '내적 댄스' 유발곡

[사진=withHC 제공]

세계적 유튜브 스타 아연이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여덟 번째 OST에 참여했다.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OST Part 8 아연의 ‘렛츠고(LET’S GO)’ 음원이 공개됐다.

‘렛츠고(LET’S GO)’는 드라마의 여주인공 강미래(임수향 분)의 마음을 재미있는 가사로 표현한 신나는 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왁스의 프로젝트 앨범 ‘스파크(Spark)’를 진두지휘한 홍준석 프로듀서가 작곡을 맡았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 합을 맞춰온 하울, DL과 신예 작곡가 김보성의 세련된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덟 번째 OST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아연은 본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조회수만 3천만 뷰가 넘는 세계적 스타 드러머로, 자신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앞세워 지난 7월 첫 번째 싱글 ‘YOU&I’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연은 이번 곡에서도 수많은 OST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멜로디데이의 막내 차희와 입을 맞춰 산뜻한 하모니를 전달해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울 예정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정기고 ‘D-DAY’, 차은우 '레인보우 폴링(Rainbow Falling)' 등 드라마 내용과 싱크로율 높은 OST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튜브 스타 아연이 참여한 ‘렛츠고(LET’S GO)’ 역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