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봄 시즌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

커피머신 Z8.[사진=유라]


유라(JURA)는 4월 한 달 간 봄 시즌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홈카페족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E라인과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순백의 신부’ A7을 특가로 선보인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 스페셜티 원두를 사은 증정한다.

지난 3월 초에 출시된 신제품 New Z8 커피머신도 10% 할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라 Z8은 기존 최상위 모델인 Z6 커피머신보다 디자인, 기술, 퍼포먼스를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상업용 라인의 할인 품목도 대폭 확대됐다. 하루 30잔 미만의 커피를 추출하는 소, 중형 사무실에 적합한 유라 WE6와 WE8은 10% 할인한다. WE6는 에스프레소, 리스트레토, 아메리카노 등 8가지 블랙 스페셜티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WE8은 사무실에서도 특별한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를 맛 볼 수 있다. 

최고급 GIGA 라인도 할인한다. 1kg 대용량 원두 저장고로 대형 사무실이나 연회에 적합한 GIGA X3, 두 개의 원두 저장고로 나만의 커피 블렌딩이 가능한 GIGA5와 3개의 펌프와 보일러로 강력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GIGA X8 모두 10% 할인한다.

스테디셀러 모델인 E6와 E7은 20% 할인하고, 지난해 출시와 함께 ‘알파고 커피머신’으로 주목받은 바 있는 유라 S8 커피머신은 10% 할인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유라가 특별 지정한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사은품도 마련됐다.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카페 드 유라(café de jura) 에스프레소 블렌딩 원두 250g 4봉을 제공한다. 신제품 Z8과 GIGA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은 블렌딩 원두 3봉과 내추럴 블렌드·코스타리카·브라질 등 총 3종의 스페셜티 원두 선물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새 봄을 맞아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홈·오피스 카페로 분위기 전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정용은 물론 상업용 라인까지 다양하게 할인 품목을 구성했다”며 “3월 론칭된 유라 최고사양 가정용 커피머신 Z8을 특별하게 로스팅해 준비한 스페셜 원두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