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

SK텔링크가 전국 CU 편의점 매장에서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인 'SK세븐모바일(SK 7mobile)'용 무약정 유심카드 판매를 시작한다. CU 매장에서는 27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CU 매장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무약정 유심은 부가세 포함 월 55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GB를 사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는 물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와 음원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웨이브·플로 무제한 유심'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가까운 CU편의점에 방문해 무약정 유심을 구입한 뒤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을 완료하면 쓰던 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다.

SK텔링크는 이번 편의점 CU 진출을 기념하여 CU 매장에서 무약정 유심을 구매해 개통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면역력을 높여주는 정관장 홍삼원 1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등의 제휴 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 시 추가로 매월 최대 2만2000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더 많은 통신 소비자들이 더 알뜰하고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SK텔링크 CU 무약정 유심 판매 개시[사진=SK텔링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