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처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RC카 페스티벌은 누적 방문객 총 2만2000명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시즌2 행사는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하고 규모를 키워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함께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5월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RC카를 비롯해 탱크RC와 보트RC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만큼 페스티벌 주요 프로그램 RC카 경주를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 위치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미니카와 RC카 경주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이에 맞춰 한정판 '타미야 미니카' 상품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RC카' 기획물도 선보인다.
야외온천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올 데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사전 예약자 8명을 대상으로 신관 야외가든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명랑 운동회를 개최하고 보드 게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야외온천 씨메르에서 보물찾기를, 9일부터 31일까지는 키즈 빌리지에서 친환경 버블바 입욕제 만들기 클래스 등을 각각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