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안성시]
먹거리장터는 내방객에게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옛 장터 5개소, 먹거리부스 등 18개소, 주막거리 3개소, 푸드트럭 9개소로 구분 모집해 운영될 예정으로 모집 부문은 안성국밥을 비롯해 한식, 양식, 치킨, 분식, 전통 떡 등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에서는 안성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먹거리장터 운영업소 모집 공고 내용을 참고해 제출서류를 접수기한은 오는 18일 오후 6시까지 축제사무국으로 대표자가 방문 제출하면 된다.
2022 안성맞춤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관계자는 “안성장터를 대표하는 안전한 먹거리를 방문객들에게 제공해 음식과 함께하는 맛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업소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진=안성시]
지원금액은 한국장학재단에서 대출받은 학자금의 2022년 상반기에 발생한 이자 전액이며 신청방법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또는 안성시청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시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이 대학생 및 대학원생 자녀를 둔 부모의 가계 부담을 경감하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균등한 고등교육 기회를 보장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