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가 아모레퍼시픽과 처음오로 손잡고 10월 21일부터 23일 첫번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 '마몽드', '에스쁘아', '에뛰드', '비레디'와 이너 뷰티 브랜드인 '바이탈뷰티', 헤어·바디·덴탈 제품군으로 구성된 '데일리뷰티' 등이 최초로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메이크업 제품과 피부 건조를 예방하는 보습 제품, 일상에 활력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포함한 뷰티 상품을 만날 수 있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를 맞아 특별한 단독 구성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토어의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트래블 키트, 커피 쿠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앞서 알리익스프레스는 지난달 26일 쉽고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뷰티 소비자들을 위해 론칭한 뷰티 탭에서 개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상품을 추천하는 개인화 알고리즘을 도입했다. 다양한 인기 상품과 특가, 테마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데이'는 K-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과 진행하는 첫 번째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와 제품의 프로모션을 통해 알리익스프레스만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