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하우스, '서울콘 K뷰티 부스트' 개최...다국적 뷰티 크리에이터 대거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도은 수습기자
입력 2024-12-23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30일 서울 DDP서 개막

누리하우스 서울콘 K뷰티 부스트 개최 사진누리하우스
누리하우스, '서울콘 K뷰티 부스트' 개최 [사진=누리하우스]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가 오는 30일 서울 동대문 DDP에서 '2024 서울콘 K뷰티 부스트(K-BEAUTY BOOST)'를 개최한다.
 
23일 누리하우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미국 뉴욕에서 성공적으로 열린 'K-Beauty Boost in NY' 행사의 열기를 이어가는 자리로, 전 세계 다국적 뷰티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축제가 될 예정이다.
 
누리하우스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인 누리라운지에서 활동하는 100여개국 출신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중 활동이 우수한 1000여명 이상이 참석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린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서울콘에서 처음 개최된 K뷰티 활성화에 힘입어 규모가 3배 이상 확대됐다. 누리하우스는 화해, 서울경제진흥원(SBA)과 2024년 서울콘(SeoulCon) 내 K-Beauty Boost 공동 기획⋅운영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6개월간 협력했다.
 
K뷰티 부스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 15개사의 부스 전시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자리다.

누리라운지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는 물론 14년 이상 뷰티 업계 경력 보유 및 오피니언 리더로 인정받은 뷰티 인플루언서 카산드라 뱅크슨(Cassandra Bankson, SNS합산 구독자 300만), 바이럴 트렌드, 제품 리뷰 등 흥미롭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제작하는 뷰티윗인(Beauty Within, SNS 합산 구독자 500만) 채널의 프로듀서 펠리시아 리(Felicia Lee)가 연사로 참석한다.
 
백아람 누리하우스 대표는 "K뷰티=글로벌’이라는 공식을 만들어나가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와 화해의 누적된 K뷰티 데이터를 연계해 전 세계 시장에 더 객관화된 K뷰티 성장 지표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