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독일 암비엔테 2025' 참가…프리미엄 제품 전시

이미지 확대
[사진=엔유씨전자]
[사진=엔유씨전자]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2025 독일 암비엔테(Ambiente)에 참가해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암비엔테(Ambiente)는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소비재 박람회로, 160개국 이상에서 참여해 소비재 산업의 트렌드를 공유하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독자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세계 주방가전 시장을 확대하고 있으며,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를 포함해 여러 해외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원액기·블렌더 신제품 및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 식습관에 관심이 많은 유럽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의 호평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에너지키친의 경미니 셰프가 직접 참여하는 주스 클래스에서 원액기와 블렌더를 활용한 주스·스무디 레시피를 제공받을 수 있다.


디지털캠프광고로고
엔유씨 관계자는 “매년 암비엔테 박람회에 참가하여, 독일 유럽 시장에서 엔유씨 제품을 알리고 입지를 넓히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각국 해외 전시회에 참가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글로벌 주서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