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티드는 이번 시즌을 위해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 △피치 플라워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
데이지 망고 타르트 도넛은 우유 & 망고 크림과 망고 필링을 가득 담아, 데이지 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완성했다.
얼그레이 초코 타르트 도넛은 얼그레이 크림에 오렌지 마멀레이드와 밀크 초코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한정 컬렉션은 익숙한 카네이션 대신, 색다른 꽃 테마의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은 물론, 피크닉이나 집들이, 생일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또한, 노티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3일(수)부터 4월 29일(화)까지 카카오 예약하기를 통해 사전예약 시, 최대 24% 할인 혜택과 함께 타르트 도넛 전용 한정 패키지를 증정한다.
사전예약 대표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핑크 슈가베어 인형과 피치 플라워 케이크로 구성된 '허그 미! 슈가베어 & 케이크 세트' (18% 할인), 피치 플라워 케이크 · 타르트 도넛 2종 · 콜드브루까지 모두 담은 실속있는 구성의 '땡큐 기프트 세트' (19% 할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노티드 관계자는 "5월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있어, 특별한 디저트만큼 완벽한 선물은 없다"며 "노티드만의 사랑스러운 꽃 디저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행복한 순간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5월 한정 디저트 컬렉션은 5월 2일(금)부터 5월 19일(월)까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고양스타필드점 제외 / 신규 오픈 광교힐스테이트점, 의정부신세계점 포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