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트렌드]⑤ 캘러웨이골프, '오퍼스 SP 웨지' 출시

  • 무게 중심을 기존보다 높인 점이 특징

  • 스핀젠 2.0 기술로 스핀 일관성, 볼 컨트롤 높여

캘러웨이 오퍼스 SP 웨지 사진캘러웨이 골프
캘러웨이 오퍼스 SP 웨지. [사진=캘러웨이 골프]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대표 웨지 시리즈인 오퍼스 라인업의 연장선 신제품인 '오퍼스 SP 웨지'를 출시했다.

쇼트게임 성능의 정밀성을 높이기 위한 기술들이 적용된 오퍼스 SP 웨지는 무게 중심을 기존보다 높인 점이 특징이다. 솔 구조를 유지하면서 헤드 하단의 무게를 줄이는 '스핀 포켓' 기술을 적용해 낮은 탄도와 높은 스핀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바람이 강하거나 핀이 어려운 위치에 있을 때도 컨트롤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스핀젠 2.0' 기술도 페이스 전면에 적용됐다. 17도 각도의 새로운 그루브 디자인과 크로스 해치 레이저 패턴이 결합돼 임팩트 순간 스핀의 일관성을 높이고 다양한 조건에서도 예측 가능한 스핀과 볼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웨지 디자인 부분에서는 기능적 디테일을 정교하게 조율했다. 새롭게 개선된 솔 디자인은 어드레스에서 안정감을 주며 정밀한 샷 메이킹을 가능하게 한다.

샤프트 옵션은 남성용은 N.S. Pro 950 NEO(S), 다이나믹골드 S200(S) 중 선택할 수 있다. 여성용 모델에는 부드러운 스윙에 적합한 ELDIO 40g(L) 샤프트가 적용됐다. 로프트는 남성용 48도~60도, 여성용 50도~58도로 2도 간격으로 출시됐다. 컬러는 크롬과 블랙 두 가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오퍼스 SP 웨지는 정교한 컨트롤 샷이 필요한 골퍼들을 위해 설계된 웨지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한 헤드 디자인과 스핀 포켓 기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쇼트게임 일관성과 정밀함을 추구하는 골퍼들에게 완벽한 해답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