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NCT 위시 첫 콘서트 단독 생중계

사진롯데시네마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가 그룹 NCT 위시의 첫 한국 단독 콘서트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앞서 NCT 위시는 오는 10월 31부터 11월 2일까지 사흘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 '인투 더 위시: 아워 위시(INTO THE WISH : Our WISH)'를 개최한다. 한국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이시카와, 홍콩, 타이베이, 자카르타 등 16개 지역 공연을 확정했으며 그중 한국 공연은 3회 모두 시야제한석까지 단숨에 전석 매진되어 강력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인투 더 위시: 아워 위시 인 시네마스'를 극장 단독 생중계한다. 직접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도 NCT 위시의 퍼포먼스를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NCT 위시 서울 공연은 국내뿐만 아니라 방콕, 치앙마이, 홍콩,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멕시코 시티 등 해외 극장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글로벌 무대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NCT WISH인 만큼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에 있는 팬들도 콘서트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생중계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부산본점을 비롯한 전국 26곳에서 진행되며 롯데시네마 대표 기술특화관인 ‘수퍼플렉스’와 ‘광음시네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마치 공연장에 있는 것처럼 노래와 응원법을 따라 부르고 응원봉을 흔들며 콘서트를 만끽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롯데시네마는 극장 생중계를 기념하여 멤버 개인 포스터와 포토티켓을 랜덤으로 제공해 평생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이준호 프로그램팀장은 “극장 생중계는 오프라인 공연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극장에서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2025 서울한강 어텀워크 -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