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아사히 수퍼드라이 '블랙핑크' 한정판 디자인 캔 출시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0월 출시한 BLACKPINK 멤버 제니 디자인 캔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른 BLACKPINK 멤버들의 패키지도 이번 달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내년 봄엔 화이트데이에 맞춰, 멤버 전원이 함께한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 캔도 출시할 예정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0월 출시한 BLACKPINK 멤버 제니 디자인 캔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른 BLACKPINK 멤버들의 패키지도 이번 달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 사진롯데아사히주류 제공
롯데아사히주류는 지난 10월 출시한 BLACKPINK 멤버 제니 디자인 캔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다른 BLACKPINK 멤버들의 패키지도 이번 달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한다 [사진=롯데아사히주류 제공]

아사히 수퍼드라이 500ml 캔에 BLACKPINK 멤버들의 디자인을 사용한 한정판 디자인 캔은 예정된 일정에 따라 출시된다. 

제니 디자인은 올해 10월 23일, 로제 디자인은 지난 11일, 지수 디자인은 다음 달 8일, 리사 디자인은 내년 2월 5일, BLACKPINK 스페셜 디자인은 내년 3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상품은 수량 한정 출시며 판매처에 따라 판매 개시일이 상이할 수 있다.

BLACKPINK 디자인 캔은 지난 10월 제니 디자인 출시 이후, 로제(11월), 지수(12월), 리사(1월) 순으로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일본 아사히맥주사에 대한 사이버 공격의 영향으로 한국으로의 상품 공급이 일시적으로 중단돼 부득이하게 출시 일정을 변경하게 됐다. 

이에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날 로제와 지수, 리사 디자인 캔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던 고객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뜻을 전했다.

각 멤버의 패키지 출시 일정에 맞춰, TV 광고 외에도 무대 뒤 멤버들의 모습과 준비 과정을 그린 스페셜 영상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등의 소셜미디어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이날 “아사히 수퍼드라이 X BLACKPINK만의 쿨하고 스타일리쉬한 영상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