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이 주인공이 되는 케이크… 온브릭스, 프리미엄 과일 케이크 3종 선보여

사진온브릭스 제공
[사진=온브릭스 제공]

프리미엄 과일 큐레이션 브랜드 온브릭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과일 케이크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제주 효돈 감귤 케이크, 크라운 샤인머스캣 케이크 총 3종이다. 각 케이크는 과일의 제철성과 선호도를 고려해 구성했으며, 과일이 가장 맛있는 상태의 조합과 비율을 설계했다. 과일 케이크 3종은 모두 출시 초기부터 유지해 온 냉장 방식으로 제작·유통된다. 온브릭스는 올해 초 선보인 망고 케이크를 시작으로, 당일 수확한 과일의 신선함과 식감을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냉장 케이크 방식을 일관되게 적용해 왔다.

 
사진온브릭스 제공
[사진=온브릭스 제공]

가장 높은 수요를 보이는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는 제철 딸기의 매력을 가장 직관적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100% 당일 수확한 생딸기를 사용해 베어 무는 순간 생크림보다 딸기의 신선한 풍미가 먼저 느껴진다. 케이크 상단은 물론 시트 사이에도 생딸기를 아낌없이 토핑해 딸기 본연의 식감과 과즙을 살렸다. 과일을 중심에 둔 온브릭스 큐레이션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제주 효돈 감귤 케이크는 감귤 산지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꼽히는 서귀포 효돈동에서 수확한 감귤을 사용했다. 케이크 상부에는 감귤을 풍성하게 올려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였으며, 내부에는 감귤 잼과 생크림을 조화롭게 구성해 감귤 특유의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살렸다.

크라운 샤인머스캣 케이크는 큼직한 과육이 돋보이는 3단 구성으로 완성됐다. 알당 18g 이상 대과 샤인머스캣만을 선별해 토핑으로 사용했으며 17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로 진한 단맛을 구현했다.

온브릭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과일 케이크 전반의 선물 활용도를 높였다. 케이크 구매 시 크리스마스 토퍼를 증정하며, 크리스마스 이브 지정일 배송을 통해 홀리데이 파티와 기념일에 맞춘 주문이 가능하도록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과일의 제철성과 매력을 디저트로 확장해, 소비자들이 과일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케이크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도 온브릭스 케이크가 기념일을 위한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브릭스 과일 케이크 3종은 온브릭스 자사몰을 비롯한 주요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