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프리미엄 헤드폰 MDR-1R·MDR-XB 시리즈 출시

[사진제공=소니코리아]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소니코리아는 소니의 프리미엄 헤드폰 라인업 MDR-1R 시리즈와 MDR-XB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소니코리아 MDR-1R 헤드폰 시리즈는 오랫동안 축적된 소니의 사운드 전문 기술이 집약된 것은 물론 전세계 최대 음반 회사 중 하나인 소니 뮤직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소니 측은 MDR-1R의 사운드는 소니 뮤직과 협업을 통해서 그 어떤 헤드폰 보다 최신 음악 트렌드를 완벽하게 재생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음질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또 이번 헤드폰 MDR-1R 시리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헤드폰 시장에서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MDR 홈페이지(mdr.sony.co.kr)또는 (www.sony.co.kr/audi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3일 소니스토어 코엑스점에서 진행되는 신제품 현장 판매를 기념해 소니 헤드폰·이어폰 전속 모델인 타이거 JK와 윤미래 사인회가 진행된다.

당일 현장 판매 구매 고객에게는 예약 판매와 동일한 사은품(전용 스페셜 박스, 소니 MDR 콘서트 1매 2인 티켓, 고급 원목 스탠드, 스폐셜 스티커)는 물론 소니 워크맨 NWZ-B163 기본 사은품 증정과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