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효린'귀로' VS 더원'잊지 말아요'..1위 반전 결과?[사진=나는 가수다 추석특집,방송캡처]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에서 더원이 효린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2014 나는 가수다'에서는 출연 가수들이 대표곡과 리메이크곡 2곡을 불러 순위를 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에는 효린,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박기영, 더원, 김종서, 시나위 등이 참가해 기량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더원은 자신의 대표곡 '썸데이'와 KBS2 드라마 '아이리스'의 OST인 가수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를 불러 1위를 차지했다.
씨스타 효린은 씨스타의 '마 보이'를 혼자 소화했으면 가수 박선주의 '귀로'를 재해석해 무대를 꾸몄으나 2위에 머물렀다.
더원은 "운이 좋아서 또 이렇게 상을 받는 것 같다"며 "이 마음을 끝까지 잊지 않고 가져가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나는 가수다 추석특집,시즌1 가수들이 보고 싶은데 안타깝네요","나는 가수다 추석특집,더원 축하해요.역시 효린이 노래를 잘하네요","나는 가수다 추석특집,효린은 아이돌인데 노래도 잘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