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소식지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2년 연속 수상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고양시(시장 최성) 시정소식지인 ‘고양소식’이 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사외보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 지난해 기획·디자인부문 사보협회장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고양시는 시정소식지 ‘고양소식’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알리게 됐다.

‘고양소식’은 지난해 세계 각국 홍보물을 대상으로 시상하고 있는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이라고 불리는 IBA에서 기타인쇄물 분야(정부기관) 동상 수상 및 201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도 기획·디자인부문 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시정소식지로 이번 수상을 통해 그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최성 시장은 “이번 수상은 고양시가 소식지 지면을 통해 ‘100만 시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한 과정과 성과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가까이서 시민과 함께 하는 고양소식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회,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 정부기관 및 광고분야협회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1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