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같은 열기 속에 호반건설이 공급하는 천안아산신도시의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3차’와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5차’ 역시 분양마감이 임박한 가운데, 마지막 남은 잔여세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 3차와 5차가 들어서는 불당신도시는 삼성전자 LCD산업단지,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높은 미래가치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천안시청, 대형마트 및 기존 불당의 인프라와 함께 각종 근린 상업시설들이 새롭게 들어서면서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동시에 근린공원 예정지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학원가 및 각급 학교가 집중돼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는 천안 불당 아파트다.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인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5차’ 역시 매매예약제 적용으로 빠르게 계약이 성사되면서 마지막 잔여세대 분양이 진행 중이다. 매매예약제를 통해 계약할 경우 주방과 거실, 안방의 시스템 에어컨과 안방 및 침실의 강마루 바닥재, 스마트오븐, 전동빨래건조대, 주방TV, 욕실폰, 부부욕실비데 등 추가옵션 무상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3차의 경우 입주 10년 차 천안 불당 인근 아파트 시세와 비교해도 크게 차이 나지 않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는 물론 부동산 투자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천안 불당 호반베르디움 5차 역시 매매예약제 적용으로 월 임대로 납부를 유예한 후 분양전화 시에 납부의무를 면제하도록 해 저렴한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41-549-5924)

[호반 베르디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