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숙박권 무료 증정 이벤트

[사진=호텔조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국내∙외 호텔&리조트 할인 예약 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에서는 매달 2회씩 진행되는 숙박권 무료 증정 이벤트 71차 조인찬스를 진행 중이다.

이번 조인찬스는 지난 9월 신논현역 도보 2분거리에 신규 오픈한 ‘더 디자이너스 리즈 강남 프리미어’ 호텔로 더 디자이너스 호텔의 여섯 번 째 작품이다.

이 호텔은 19층에 총 170개의 객실이 각각 구성돼 있으며 호텔 더 디자이너스 브랜드 중 가장 많은 객실과 고급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김완선, 강수지 등의 유명 셀러브리티들과 유명 공간 디자이너들이 함께 참여했으며 호텔 13층의 테라스 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라운지, 스파, 뷔페 레스토랑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조인찬스는 PC 및 모바일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5명에게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후 SNS 및 블로그에 #호텔조인 #조인찬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남기면 조인찬스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e2.do/58g8EfGT)에서 확인 가능하다. 02-2017-46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