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 고객서비스 팍팍 쏜다!

  • 주차권, 인터넷, 정수기, 다과 등 다양한 고객맞춤형 원스톱서비스 제공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오는 2018년 2단계 확장을 앞두고 적극적 유치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송도컨벤시아에서 2015년에 이어 올해도 회의실 이용고객을 위한 특별한 ‘원스톱 고객지원서비스’를 마련했다.

2015년부터 추진 중인 ‘원스톱 고객지원서비스’는 주차권·인터넷·현수막·정수기·다과 등 회의실 외에 고객들이 추가적으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송도컨벤시아에서 대신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나아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기획된 것으로, 현재 많은 고객들이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편의를 제공받고 있다.

송도컨벤시아, 고객서비스 팍팍 쏜다! [1]


2015년 원스톱 서비스 지원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97.5%의 고객이 재방문의사를 밝혔고, 96.6%의 고객은 서비스가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답해 원스톱 서비스 효과를 체감했다.

따라서 올해의 경우, 주차권․인터넷․현수막․정수기․다과 중 택일하여 서비스를 지원했던 2015년과 달리, 다수의 선택권을 주는 등 서비스를 확대하여 원하는 서비스를 지원받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에 공사는 국제회의 성수기인 가을철 및 기업·개인별 다양한 연회행사가 많이 열리는 겨울철을 대비하여, 단골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송도컨벤시아에서 제공하는 원스톱 고객지원서비스 알리기에 힘을 쏟고 있다.

송도컨벤시아를 위탁 운영 중인 인천관광공사 김현 MICE 사업처장은 “원스톱 고객지원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지속적인 보완 및 고객의 의견수렴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꾸준히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객맞춤형 원스톱 지원서비스의 이용문의는 송도컨벤시아 전시컨벤션팀(전화: 032-210-1024, 메일: yuliatk@into.or.kr)으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