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 윈터 원더랜드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은 이달 22일부터 내년 2월 말일까지 '윈터 원더랜드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호텔 2층 조각보 레스토랑 '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을 위해 기획됐다. 전예지 작가의 삽화, 드라이아이스 퍼포먼스 등의 볼거리가 눈길을 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이달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스티브 하이 티 앳 페어몬트'를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판매한다.
디저트 메뉴로는 7가지 각기 다른 디저트가 트레이에 담긴다. 진저 하우스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진저브레드 쿠키, 미니 슈톨렌, 밤 파리 브레스트, 산타 마카롱, 딸기 장식, 수제 스콘 등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여기에 로브스터 롤, 칠면조 타르트, 훈제 연어 키슈, 페어몬트 아이스크림이 함께 준비된다. 커피 또는 차 혹은 시즌 특선 음료(블랙 포레스트 핫 초콜릿, 뱅쇼, 캐나디안 에그녹) 중 1종을 곁들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 라운지에서는 12월 1일부터 한 달간 '페스티브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크리스마스 산타 타르트,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초콜릿 휘낭시에, 크리스마스 초콜릿 오페라, 루돌프 산딸기 무스와 화이트 초콜릿 부쉬 드 노엘로 구성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땅콩 호박 판나코타, 빨간 장화 모양의 터키 햄과 감자 샌드위치, 참치를 활용한 브로콜리 트리, 트러플 치즈 봉봉으로 구성된 메뉴를 제공한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금액을 추가하면 스파클링 와인 2잔을 함께 맛볼 수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전통 다과에서 영감을 디저트와 웰니스 티로 구성한 '정선 윈터 티 세트'를 내놨다.
정선 특산품인 곤드레와 더덕을 활용해 만든 곤드레 휘낭시에, 더덕 양갱을 비롯해 떡 아이스크림, 흑임자 슈크림, 고구마 타르트 등 다섯 가지의 디저트와 함께 정선 더덕 꿀차, 생강 꿀차, 감잎차, 쑥꽃차, 커피, 밀싹라떼 중에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