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가족문화 행사 마련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어린이날 진행한 버블쇼 현장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 어린이날 진행한 버블쇼 현장 [사진=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가족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리솜리조트 전 사업장에서 지역 플리마켓과 연계해 체험존, 마켓존, 푸드 트럭 등을 운영한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버블 쇼, 코믹마술 풍선 쇼, 도브아트 쇼, 홀로그램 쇼 등을 진행하고, 연휴기간 특선 뷔페도 운영한다.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에서는 연휴 기간 해브나인 스파 이용객들을 위해 스파시설 곳곳에서 보물찾기와 OX퀴즈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투호, 신발 컬링 등 가족과 함께하는 숲 속 운동회를 선보인다.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기념해 카네이션 수제 캔들과 쿠키 만들기 클래스를, 연인 또는 부부를 위한 커플요가 프로그램을 각각 마련한다. 

스플라스 리솜은 고객들이 가장 몰리는 체크인 시간에 대기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돌리기와 미니게임을 진행해 워터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카 게임 존을 마련하고, 피자 만들기, 키즈 요가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가죽공예 액세서리 만들기, 부부의 날을 위한 요가 명상 프로그램도 준비할 예정. 

아일랜드 리솜은 내달 4일 딱지치기, 구슬치기 등 오징어게임 가족운동회를 진행하고, 토너먼트 우승을 차지한 최종 1팀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과자집 만들기, 꽃지 해변모래조각 대회, 어린이 보물찾기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선물 같은 하루’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을 태그해 그 이유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은 리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점별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