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율의 정치미각]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 출연, '대혼란' 국민의힘 전격 해부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오는 18일 아주경제·아주ABC ‘신율의 정치미각’ 제헌절 특집 2부에 출연해 윤석열 대통령 계엄과 탄핵 파면 이후 첫 제헌절의 의미를 되짚어보고 현재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는 국민의힘 상황을 분석한다 사진연합뉴스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오는 18일 아주경제·아주ABC ‘신율의 정치미각’ 제헌절 특집 2부에 출연해, 윤석열 대통령 계엄과 탄핵, 파면 이후 첫 제헌절의 의미를 되짚어보고 현재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는 국민의힘 상황을 분석한다. [사진=연합뉴스]
아주경제·아주ABC ‘신율의 정치미각’이 18일 김상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출연해 제77주년 제헌절의 의미를 살펴보며, 시청자와 만난다. 
 
이날 방송에 출연하는 김상욱 의원은 윤석열 전 대통령의 지난 12·3 계엄과 탄핵, 파면 이후 처음으로 맞는 제헌절의 의미를 되짚으며, 국민의힘 속에서 민주당으로 당적을 바꿀 때까지 일련의 상황을 솔직담백하게 전할 계획이다.

또 지난 대선 이후 극심한 혼란을 겪고 있는 국민의힘의 상황을 설명하며, 민주당이 내란정당 해산 위기에 몰린 국민의힘을 앞으로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말한다.

‘신율의 정치미각’은 매주 신율 명지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1, 2부에 걸쳐 현재 우리 정치권의 주요 현안을 살피는 프로그램이다. 

1부는 아주경제 정치부 기자가 출연, 대중이 주목하는 이슈를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며 취재 비하인드 등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우리 정치권의 핵심 인사를 초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정치 현안을 시청자가 이해하기 쉽게 분석해 알리고 있다.

제헌절 특집 2부는 이날 오전 11시에 생방송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