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코퍼레이션의 자회사인 제노헬스케어가 오는 8월 11일 보강 관절청 출시를 시작으로, 온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차별화된 보강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이번 제품들은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현대인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소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다. 오는 8월 관절, 뼈, 눈 건강은 물론 전반적인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4가지 핵심 제품이 먼저 출시된다. 관절 건강에 특화된 성분을 함유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움직임을 돕는 '보강 관절청', 뼈 건강 강화를 위한 '보강 강골담', 눈 건강을 위한 '보강 눈비책 루테인', 세포 속까지 에너지를 채워주는 성분으로 구성된 '보강 알부민셀'은 활기찬 기력과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제노헬스케어는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에도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남성의 건강한 활력과 자신감을 위한 제품으로 기운찬 전립선과 혈당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구성된 당지콜을 후속 라인업으로 준비 중이다.
제노헬스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철저한 연구와 품질 관리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8월 출시되는 보강 관절청, 보강 강골담, 보강 눈비책 루테인, 보강 알부민셀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강 관절청 출시 기념 무료 체험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회사 대표번호 또는 무료 체험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