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나이트’는 이용자가 게임 진행 시 랜덤으로 떨어지는 무기를 활용해 좌∙우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유형의 좀비들을 처치하는 좀비 액션게임으로 강한 힙합리듬의 배경음악을 바탕으로 목걸이, 팔찌 등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 좀비들과의 유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좀비나이트’는 좌, 우 이동, 아이템 줍기, 공격의 4가지 조작법과 방망이, 샷건, 라이플, 화염방사기 등의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좀비를 공격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빠르게 달려오는 좀비, 원거리에서 공을 던져 공격하는 좀비 등 다양한 공격 속성을 지닌 좀비의 특징에 맞게 무기를 잘 활용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기본무기인 방망이와 다양한 총기류를 통해 짜릿한 타격감과 슈팅의 재미 둘 다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점수가 쌓이며, 연속 공격인 콤보를 계속해서 이어갈수록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다. 특히 콤보수가 누적되면 주변의 좀비들을 다 쓰러뜨리는 강력한 범위공격력을 가진 폭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좀비나이트’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전원에게 초대 인원수 별로 소모성 아이템, 골드, 크리스탈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