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글래머 신세경, 근황 공개 “유산소 운동에 푹 빠졌어요”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청순 글래머’라는 이미지에 다양한 캐릭터와 깊이를 더해가고 있는 배우 신세경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를 통해 신세경은 코스모 뷰티와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5가지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신세경은 자연스럽고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부터 순수함이 돋보이는 소녀룩, 고혹적인 여성미를 발산하는 글래머러스룩까지 소화하며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신세경은 그녀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에 대해 밝혔다. 자신에게 몰두하다 보면 가장 현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며 “저 같은 경우는 아무 생각 없이 걷고 뛰는 거예요. 작년부터 유산소운동을 꾸준히 하는 습관을 들였더니 하루라도 거르면 개운하지가 않더라고요”라고 말했다.

이어 신세경은 주연을 맡은 ‘육룡이 나르샤’에 대해 “호흡이 길고 시대적 배경이 다르니까 우선 제 몸이 튼튼해야 연기하면서 정한 목표라든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체력을 키우는 것이 제일 중요해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라고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하루하루 깊은 매력을 더해가는 배우 신세경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